Asia/푸켓 11

푸켓 어게인 ('11)_#2

소신의삶 2011. 12. 17. 20:36
반응형

높으신 분께서 사무이 코코넛이 너무나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싸고 맛있다고^^;;

그래서 센트럴 쇼핑몰 간 김에 왕창 사와서 5일동안 먹었습니다.

100바트에 4봉지였던거 같은데 다른 블로그를 보니 이것도 바가지 쓴거더라구요...;;

암튼 완전 잘 먹고, 사무이 코코넛을 한국으로 가져와 높으신분이 친구분께 선물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일반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안파는걸로 보면, 우리나라에서 달고나와 같은 취급을 받나 봅니다.



아침에 일어나 해가 뜨는 모습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네요..작년에 갔을 땐 비도 좀 와서 비맞으며 해수욕했었는데 ㅎㅎ



Villa Zolitude의 메인 가든입니다. 공공 풀이 있는데 여기서 수영하시는 분은 별로 못봤습니다. 하긴 하더라구요.



먹는걸 너무 좋아하는 높으신분과 함께 조식을 든든하게^^;;


복층빌라인데다가 룸이 가장 높은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앞 전망이 탁월했습니다. 저기 찰롱베이가 보이네요 ㅎ



2층에는 모든 시설이 구비되어 있고 1층에는 편하게 풀장에서 놀 수 있도록 꾸며져 있습니다. 침대, 담요, DVD, 벽걸이 TV, 그리고 문만 열면 바로 풀장이 활짝!! 아... 또가고 싶네요.
오늘처럼 한파가 몰아치는 날은 따뜻한 남쪽나라에서 놀고 싶습니다.



저희 집에 티비가 없는 관계로 이렇게 놀러만 가면 닌텐도 위를 가지고 다닙니다 ㅎㅎ

밤새도록 위 스포츠, 마리오 를 하다가 지쳐저 잠들곤 하지요. 늦었지만 마리오카트도 장만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Asia > 푸켓 11'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푸켓 어게인 ('11)_#1  (0) 2011.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