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몰디브 11

Maldives, 2011 (2)

소신의삶 2012. 3. 10. 23:31
반응형
아침에 일어나 보니 워터빌라 테라스쪽 뷰가 너무 이쁘더군요. 역시 지상낙원 몰디브였습니다.

앞 바다에는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보트와 전통양식의 누마가 떠있었습니다.
참고로 자외선이 강하기 때문에 선크림은 항상 발라주시는게 좋습니다.

아래는 욕조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하악하악..ㅋ

워터빌라는 섬에서 바다쪽으로 쭉 뻗어나온 곳에 위치합니다. 워터빌라에서 본섬으로 들어가는 길을 찍은 사진입니다. 저희가 간 리조트는 소규모 리조트라 섬이 작았습니다. 하지만 수중환경은 최고였죠,ㅎㅎ

 저기 가운데 누마가 보이는 군요. 누마를 타고 크루즈를 하는 투어상품도 리조트에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만 별로 하고싶은 생각이 없더군요. 워낙 섬이 이뻐서;;ㅎㅎ 

 

몰디브에 가면 무조건 바다로 들어가 스노클링을 해야합니다. 높으신 분이 빌라 계단 아래로 내려가 몸을 풀고 있군요. 빌라 근처는 수중환경이 상했기 때문에 조금더 밖으로 나가야 합니다.


석양이 지고 있습니다.

리조트 야경입니다. 라이트하우스 비스트로에 올라가 모히토를 마시며 찍었습니다.
아, 또 가고 싶네요..

아래는 똑딱이 디카를 방수팩을 씌워 스노클링을 하며 찍은 사진입니다. 1미터 정도되는 거북이도 봤는데 사진이 날아갔네요.. 수심이 조금 깊어지는 곳에는 리프상어(reef shark)도 돌아다니는데 앞모습이 섬뜩합니다.
물론 생김새와는 다르게 착한 녀석이지요.


몰디브에 가면 최대한 오래 바다를 즐기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저희는 아일랜드호핑투어라든지 무슨 투어라든지 하는 것은 최대한 자제하고 스노클링을 하는데 집중했습니다. 물론 자외선에 목 주변이나 등이 타지 않도록 긴 티셔츠 정도를 준비해 주시는 것은 필요 합니다.

몰디브, 지상낙원이 맞습니다.


반응형

'Asia > 몰디브 11'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ldives, 2011 (1)  (0) 2012.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