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야기

누가 국격을 떨어뜨리는가?

소신의삶 2025. 1. 5. 06:48
반응형

권성동 의원이 공수처의 체포영장에 대해 국격의 문제라고 했다. 하지만 우리나라 국격은 윤석열이 편향된 시각의 유튜브나 보면서 국정운영을 하는 바람에 이미 처참하게 무너졌다. (책이라도 좀 읽고 공부좀 하지 ㅉㅉㅉ)

권성동 “국격의 문제…체포영장 신중 기했어야” [지금뉴스]

법원이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을 발부한 것과 관련해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오늘(31일) 원내대책회의 후 기자들과 만나 "현직 대통령에 대해서 좀더 의견을 조율하고 해서 출석요

v.daum.net

이를 바로세우기 위해 국회에서 비상계엄을 해제시켰고 미국은 환영의 메시지를 보냈다.

그런데 체포영장 집행을 막아서는 바람에 또다시 국격이 훼손되었다. 국격이란, 민주주의를 수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우러나오는데 대통령의 내란으로 무너졌고 체포도 못하게 막아섬으로써 또 무너졌으며 여당 국회의원들이 선동하고 막말을 하고 정의실현을 지연시킴으로써 또다시 무너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국민의힘과 내란에 동조라는 세력을 적극적으로 기피하기 위해 리스트를 업데이트 하는 중이다.

12/3 비상계엄/내란 및 탄핵과 관련해 막말하는 주요인사 명단 정리 (to be updated)

현명한 유권자를 위해 리스트를 정리해본다. 윤상현 의원 인천 동구미추홀구을- "비상계엄은 고도의 정치행위, 통치행위"라며 계엄을 옹호- 계엄군이 국회와 선관위만 갔다는 점을 들어 내란죄

marssky.tistory.com

자유대한민국의 민주주의 국민은 이를 꼭 기억하고 심판해야한다. 이들은 우리의 민주적 삶을 한순간에 무너뜨리고 국가를 위기로 몰아 자멸시키려고 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