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아일랜드 12

아일랜드 여행 - Doolin (1)

소신의삶 2012. 8. 7. 12:56
반응형

높으신 분과 함께하는 아일랜드 여행!


렌트카 여정

Sally gap - Glenmacnass View Point - Wicklow gap -

Adare - "Doolin" - Inisheer (Aran islands) - Cliffs of Moher - 

Ballynahinch (Connemara) - Kylemore Abbey (Connemara)


Adare 구경을 마친 저희는 숙소가 있는 Doolin으로 향했습니다.


Doolin에 거의 다와가는 모습입니다. 도착 시간이 거의 11시를 바라보고 있었던것 같네요.

Doolin에 도착해서 숙소를 찾지못해 빙빙 돌다가 주변의 펍에 들어가 길을 물어봤더니 

상세하게 가르쳐 주더군요.

호텔에 도착하자마자 석양(?)이 지는 모습을 담고 싶어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저 옆 집은 그냥 일반 가정집이네요.

Doolin은 아이리쉬 음악으로 유명한 동네라고 합니다.
아까 길을 물어보았던 펍에서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엄청 신나는 
아이리쉬 음악이 펼쳐지고 있었기에 당장 그 펍으로 다시 돌아갔습니다.
밤 11시반쯤 들어갔는데 12시반까지는 맥주를 판다고 하더군요.
당장 기네스 파인트, 그리고 높으신 분을 위하여 Smithwick's 하프파인트를 주문했습니다.
(여성분들은 소프트 드링크가 섞인 것 마냥 부드러운 맥주인
킬케니, 스미딕스, 벌머스 정도를 좋아하시더라구요)

펍 복도에 걸려있는 사진입니다.

아일랜드 럭비팀인 것 같네요.



높으신 분이 추위를 많이 타서 제 옷을 주었는데 점프하는 모습이 마치 박쥐같네요 ㅋㅋㅋ

이제 숙소로 돌아가 잠을 청할 시간입니다.


간만에 숙소로 가는 길을 따라 걸으며 은하수를 봤습니다.

완전 Starry Starry Night !!


숙소 예약 할때 구글맵으로 호텔 주변을 보니 초원이 가득한 곳이었습니다.

아침이 기대되더군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