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2/08 3

야당 때문에 국정운영이 어려워 (헌정질서를 파괴하면서까지) 계엄을 선포한것 아니겠냐는 대통령실 주장

정말 이상한 일이다. “野 폭거” 강조한 대통령실…‘尹 의중’ 밝히며 지키기 [용산NOW]정진석 대통령실 비서실장을 비롯한 대통령실 참모들이 국회와 헌법재판소에 증인으로 출석해 12·3 비상계엄과 관련한 윤석열 대통령 의중을 밝힌 데에는 ‘두고만 볼 수 없다’는 판단이 있었v.daum.net야당의 폭거 때문에 국정운영이 어려웠고, 이를 해결하고자 계엄을 선포한 것 아니겠냐고 말하는 대통령실 관계자들…참 이상한 입장이다. 보통은 야당이 폭거하면 야당을 설득하든가 만나서 풀어보든가 그리 좋아하는 소맥 마시면서 이야기해보든가 하면서 갈등을 조정하고 해결해 나가는게 국가의 지도자다운 리더십 아닌가? 야당이랑 대화도 안했으면서 무슨 국정운영이 어렵다고 징징대는지 모르겠다. 결국 내란죄 선고 받을 친위 쿠데타 일..

내 이야기 2025.02.08

윤상현 국민의힘 국회의원은 정신차려야 한다.

[속보]윤상현 "홍장원의 모순당착(矛盾撞着)과 민주당의 탄핵 공작 의혹...법치주의 흔드는 사법속보=윤석열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구속 기소된 가운데, 국민의힘 윤상현 의원은 8일 "홍장원의 거짓과 민주당의 개입 여부를 철저히 조사하여 진실을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윤 의n.news.naver.com윤상현 의원의 황당한 발언, 도대체 무슨 생각인가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또다시 어처구니없는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이번에 보도된 그의 발언을 보면,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어려운 수준이다.먼저, 윤 의원의 발언이 왜 문제인지 하나씩 짚어보자.1. 현실과 동떨어진 인식윤 의원의 주장은 사실관계와 동떨어진 억지 논리에 가깝다. 정치인이 국민을 대변해야 할 책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입지를 위해 ..

내 이야기 2025.02.08

헌재를 부숴 없애버려야 한다는 인권위 김용원 위원

[단독] "헌재 부숴 흔적 없이 없애야"…김용원 글 논란국가인권위원회 김용원 상임위원이, 대통령 탄핵 심판이 인용되면 헌법재판소를 부숴야 한다는 글을 써서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문제의 글이 규정을 위반했는지, 인권위가 내부 검토에 착수news.sbs.co.kr김용원 인권위원은 과거 여러 차례 논란에 휘말린 이력이 있습니다. 어제도 어김없이 헌재를 부숴버려야 한다며 법치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흔들고 망쳐버리며 실망을 주었습니다. 김용원 인권위원은 과거에도 문제가 많았는데 주요 사건들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1. 검사 시절 경찰관 폭행 사건 (1990년)1990년 1월, 김용원 당시 검사는 부산 남구 광안동의 한 룸카페에서 동료 검사들과 술을 마시던 중, 변태영업 단속을 나온 경찰관과 시비가 붙어 ..

내 이야기 2025.02.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