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2 9

최재형 전 국감원장, 전 국회의원의 멋진 모습

이런 분이 진짜 보수다. "친구야, 미안하지만 尹탄핵은 불가피"…최재형이 보낸 답신감사원장을 지낸 판사 출신 최재형 전 국민의힘 의원이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은 불가피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최 전 의원은 25일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며칠 전 고교 동문으로부터 문자를 v.daum.net최 전 의원은 친구에게 "대통령의 구국 결단이라고 하더라도 군 병력을 국회의사당에 진입시키고, 국회의 활동을 금지하는 포고령을 발령한 것만으로도 중대하고 명백한 헌법과 법률 위반에 해당된다"며 "결코 원하는 바는 아니지만 탄핵은 불가피한 상황이라고 보고 있다"고 답했다.최 전 의원은 "이러한 경우가 탄핵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앞으로 권력자는 대화와 협력이라는 정치력을 발휘해 나라를 이끄는 어려운 길보다 군병력을..

내 이야기 2025.02.25

국민의힘 강선영 의원의 실패한 물타기

국민의힘 강선영 의원이 내란특위 청문회에서 윤석열 내란파의 입장을 주장하다가 되려 진실만 다시 밝히고 말았다. “실수로 자폭?” 국힘 강선영 물타기에 “의원 끌어내라” 증언 나왔다[헤럴드경제=김보영 기자] 국민의힘 의원의 ‘물타기성 질의’가 의도치 않게 12·3 내란사태 당시 “국회의원을 끌어내란 임무를 받았다”는 증언을 끌어냈다. 강선영 국민의힘 의원은 21일 국v.daum.net강 의원은 이어 “국회에 와보니까 실제 상황이 달라서 많이 당황했을 것”이라며 “민간인들이 군인들에게 일부 폭행이나 기물파손 상황을 겪었을 때 어땠냐”고 질문했다.하지만 강 의원의 의도와는 다르게 의외의 답변이 나왔다. 김 대대장은 “마음이 아팠다”면서도 “첫 번째 (국회) 담을 넘어가라, 그 다음 국회 본청으로 진입하고 ‘..

내 이야기 2025.02.24

부정선거 '일장기 투표지' 진실…20세 알바의 '적색 스탬프'였다

중앙일보의 심층 조사 기사다. 부정선거 '일장기 투표지' 진실…20세 알바의 '적색 스탬프'였다━ 부정선거 팩트체크 부정선거 의혹이 대한민국을 뒤흔들고 있다. 2020년 총선 직후 일부 낙선자가 부정선거로 인해 선거 결과가 뒤집혔다는 의혹을 제기했을 당시엔 이를 믿는 사람이 드물었v.daum.net민경욱 전 의원의 부정선거 의혹 제기 근거 중 하나였던 일장기 형태의 날인이 어떻게 발생한 것인지 조사했다. 그런데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지 않은 이유가 무엇일까?기사는 말한다. ‘일장기 투표지’의 진실을 밝히는 데 결정적 단서가 될 수 있는 A씨의 진술은 왜 지금까지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걸까. 2022년 4월 29일 천대엽 대법관은 ‘직접 행위자’인 A씨야말로 ‘핵심적인 관련자’라며 직권으로 증인 채택하려는..

내 이야기 2025.02.24

나도 당한 에어아시아 취소;;;

몰디브를 또 가기 위해 에어아시아로 항공권을 예약해둔지 거진 3개월이 지났다.그런데 간만에 안들어가던 이메일을 로그인해보니 에어아시아로부터 긴급 메일이 이미 1월에 와 있었다.야, 이거 뭐냐 싶어 바로 눌러보니 내 일정의 출발편 비행기를 취소시키고 다음날로 비행기를 변경했다는 것이다.이게 뭣이여;;;그래서 에어아시아 홈피에 로그인해서 booking 내역을 찾아 보는데 검색이 안된다;;;뭐지 싶어 예약번호로 조회하기를 하니 다행히 조회가 되는데 역시 비행기 일정이 바뀌어 있다.아씨... 에어아시아 취소환불 진짜 어렵고 짜증난다던데 하면서 취소를 하려고보니 챗봇이 나와 대화를 시작한다;;;그러면서 예약번호 입력하니 혹시 여행사 통해서 예약했냐고 반문한다. 어??? 아 맞다, 에어아시아 예약/취소가 너무 힘든..

Asia/몰디브 25 2025.02.21

야당 때문에 국정운영이 어려워 (헌정질서를 파괴하면서까지) 계엄을 선포한것 아니겠냐는 대통령실 주장

정말 이상한 일이다. “野 폭거” 강조한 대통령실…‘尹 의중’ 밝히며 지키기 [용산NOW]정진석 대통령실 비서실장을 비롯한 대통령실 참모들이 국회와 헌법재판소에 증인으로 출석해 12·3 비상계엄과 관련한 윤석열 대통령 의중을 밝힌 데에는 ‘두고만 볼 수 없다’는 판단이 있었v.daum.net야당의 폭거 때문에 국정운영이 어려웠고, 이를 해결하고자 계엄을 선포한 것 아니겠냐고 말하는 대통령실 관계자들…참 이상한 입장이다. 보통은 야당이 폭거하면 야당을 설득하든가 만나서 풀어보든가 그리 좋아하는 소맥 마시면서 이야기해보든가 하면서 갈등을 조정하고 해결해 나가는게 국가의 지도자다운 리더십 아닌가? 야당이랑 대화도 안했으면서 무슨 국정운영이 어렵다고 징징대는지 모르겠다. 결국 내란죄 선고 받을 친위 쿠데타 일..

내 이야기 2025.02.08

윤상현 국민의힘 국회의원은 정신차려야 한다.

[속보]윤상현 "홍장원의 모순당착(矛盾撞着)과 민주당의 탄핵 공작 의혹...법치주의 흔드는 사법속보=윤석열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구속 기소된 가운데, 국민의힘 윤상현 의원은 8일 "홍장원의 거짓과 민주당의 개입 여부를 철저히 조사하여 진실을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윤 의n.news.naver.com윤상현 의원의 황당한 발언, 도대체 무슨 생각인가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또다시 어처구니없는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이번에 보도된 그의 발언을 보면,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어려운 수준이다.먼저, 윤 의원의 발언이 왜 문제인지 하나씩 짚어보자.1. 현실과 동떨어진 인식윤 의원의 주장은 사실관계와 동떨어진 억지 논리에 가깝다. 정치인이 국민을 대변해야 할 책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입지를 위해 ..

내 이야기 2025.02.08

헌재를 부숴 없애버려야 한다는 인권위 김용원 위원

[단독] "헌재 부숴 흔적 없이 없애야"…김용원 글 논란국가인권위원회 김용원 상임위원이, 대통령 탄핵 심판이 인용되면 헌법재판소를 부숴야 한다는 글을 써서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문제의 글이 규정을 위반했는지, 인권위가 내부 검토에 착수news.sbs.co.kr김용원 인권위원은 과거 여러 차례 논란에 휘말린 이력이 있습니다. 어제도 어김없이 헌재를 부숴버려야 한다며 법치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흔들고 망쳐버리며 실망을 주었습니다. 김용원 인권위원은 과거에도 문제가 많았는데 주요 사건들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1. 검사 시절 경찰관 폭행 사건 (1990년)1990년 1월, 김용원 당시 검사는 부산 남구 광안동의 한 룸카페에서 동료 검사들과 술을 마시던 중, 변태영업 단속을 나온 경찰관과 시비가 붙어 ..

내 이야기 2025.02.08

다 같이 거짓말을 하면 진실이 되어버린다

조금전 김재원 전 국민의힘 최고위원이 YTN 라디오에 나와 곽종근 전 사령관은 진실되지 못하다고 비판하였다. 하지만 우리 국민들에게 안대를 씌우고 귀마개를 채우려는 지속적인 시도를 하는 곳이야말로 국민의힘이다. 게다가 그들은 극우세력에 기대어 국가의 헌정 법치주의를 뒤흔들고 있어 자유대한민국을 지키려는 진짜 애국보수들에게 분노를 일으키고 있다. 성조기를 흔드는 자들은 가짜 애국보수이라는 점을 명확히 짚고 가자. 애국보수는 나라가 잘되는 길을 지키는 것이지 단순히 윤석열 내란 세력을 비호하는게 애국보수가 아니다. 아래는 ai의 논술이다. 진실을 왜곡하는 자들, 거짓을 강요받는 시대대한민국 헌정사에서 다시는 반복되지 않을 것 같던 일이 벌어지고 있다. 비상계엄을 통한 내란이 기획되었고, 그 사실이 점점 드러..

내 이야기 2025.02.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