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쿠알라 룸푸르 12

Kuala Lumpur_Hotel Maya 후기

소신의삶 2012. 6. 27. 12:43
반응형

저희가 머물렀던 곳은 호텔 마야 입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후기가 없어서 이렇게 별도로 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위치는 KLCC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입니다. 10분이라는게 사실 횡단보도 건너는게 오래걸려서 그렇지 직선거리로는 얼마 되지도 않습니다.



호텔 로비는 2층에 있고 1층은 레스토랑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선형 계단이나 엘레베이터를 통해 올라갈 수 있습니다. 1층에는 물이 흐르는데 무더운 바깥과 다른 세상을 만들어주는 신선함이 있습니다.



여기는 대합실이라고 해야 할가요? 분위기는 좋습니다.




조식입니다. 나름 과일도 잘 나오고 괜찮습니다.



저희는 디럭스로 업그레이드 받았는데 정말 호텔 사진과 똑같이 생겼더군요. 방도 넓고 디자인도 모던한게 정말 깔끔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저 통유리를 통해 밖을 볼 수 있는데 페트로나스 타워가 보입니다. 야경이 끝내줍니다 ㅎㅎ





침대에서 바라본 외부 풍경입니다.



여기는 스카이라운지입니다. 저희 방 바로 옆이라서 쉽게 드나들었는데 저녁타임에는 커피와 디저트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페트로나스 타워를 보며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3층에 위치한 수영장입니다. 쿠알라룸푸르에서 유일하게 온수가 나오는 수영장이라고 들은 것 같은데 무척 넓고 사람 붐비지 않고 좋습니다. 저희는 밤에 수영했는데 너무나 좋더군요. 게다가 외부와 바로 통하기 때문에 색다른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많은 분들이 트레이더스로 가시던데 이곳도 꽤 괜찮은 곳이더니 혹시 KL 가실 생각이신 분들은 고려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깜풍바루를 걸어서도 갈 수 있습니다!! (물론 생수 필수 지참바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