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아일랜드 12

아일랜드 여행 - 이니시어, 아란 아일랜드 (2)

소신의삶 2012. 8. 18. 15:04

높으신 분과 함께하는 아일랜드 여행!

렌트카 여정

Sally gap - Glenmacnass View Point - Wicklow gap -

Adare - Doolin - "Inisheer (Aran islands)" - Cliffs of Moher -

Ballynahinch (Connemara) - Kylemore Abbey (Connemara)

이니시어에 도착하니 자전거를 임대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 제한은 없고 배를 타고 나가기 전까지만 반납하면 됩니다.

대당 10유로더군요.

자전거를 타고 주변을 구경하다가 점심을 해결할 겸 펍에 들어갔습니다.

펍 이름도 아이리쉬로 쓰여있어서 이름을 읽기는 힘들더군요 ㅎㅎ

날씨가 좋아 야외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계산을 하러 펍 내부로 들어갔는데 세계 각지의 지폐가 붙여져 있더라구요...

대한민국도 질 수 없지, 하면서 바텐더(?)에게 부탁해 SMIRNOFF 병 옆에 천원짜리 하나 붙였습니다. 하하.

다시 자전거를 타고 출동입니다.

저기 정상에 보이는 타워를 향해 가기로 했습니다.

낮아보이는 언덕이었지만 자전거를 타고 오르기란 쉬운일이 아니었습니다.ㅎㅎ

타워쪽에 올라가서 내려다본 이니시어 입니다.

앞에 대서양이 넓게 펼쳐져 있네요.

이렇게 돌담이 쳐진 곳은 지금은 양, 말을 기르는 곳입니다. 유휴지도 있구요.

자전거로 섬을 횡단하다보니 저 멀리 모헤어 절벽이 보이더라구요.

아란 제도의 섬들은 이렇게 돌이 많이 있습니다. 추측하기로는 개간을 하면서 쪼갠 돌을

밭의 경계로 밀어붙였고 그 결과 돌담들이 아름답게 펼쳐지게 된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도 이런 곳이 있지요...아마도 제주도인것 같네요.

이니시어는 아란 제도의 섬 (이니시모어, 이니시만, 이니시어) 중 가장 작은 섬이라

자전거로 돌아보는데 1시간 반 ~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원하시면 호스텔에서 숙박도 가능하구요...

(저라면 숙박은 Doolin으로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