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2/26 3

어불성설 한덕수

내란피의자이자 대통령 직무대행 한덕수 총리가 헌법재판관 임명을 위해서라면 여야의 합의된 의견이 중요하다는데, 민주주의는 다수결이라는 기본 원칙을 모르는 모양이다. 다수결 투표로 결정된 헌재 재판관 임명안이 상정됐는데 왜 다시 여당의 합의를 가져와야 하냐? 이건 한덕수가 공정한게 아니라 국힘 중심의 통치를 하고 있다는것이다. 마치 윤석열이 다수결로 대통령이 됐는데 국민이 합의해서 다시 뽑아오라는 소리다.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국민이 뽑은 의원 수가 바로 국민의 뜻이다. 국회의원의 수가 바로 국민이 부여한 힘이다. 어차피 내란죄로 처벌받을텐데 곱게 가라. 헌정 혼란 일으키지 말고. 한덕수 기습 담화 "임명 못한다"‥국회, 예정대로 재판관 선출[뉴스데스크] ◀ 앵커 ▶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고 있는 내란죄 피..

내 이야기 2024.12.26

가짜 보수는 탄핵해도 돼!!

국가내란 중요 피의자 김용현 변호인단의 불공정 불상식 기자회견이 화두다. 기자회견 통제한 김용현 변호인단 "가짜뉴스는 탄압해도 돼!"3일 비상계엄을 주도해 내란 혐의로 구속된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 측이 기자회견을 열었지만 몇 언론사에 취재를 거부해 취재진과 충돌했다. 변호인단 측이 업무방해와 침입죄를 주장하며 신v.daum.net거울로 비추어 가짜 보수는 탄핵해도 된다고 말하고 싶다. 국가의 가치보다 개인 안위의 국가 전복을 탐하는 파렴치한 자들은 보수의 탈을 쓴 내란세력에 불과하다. 키르기즈스탄 대통령과 외교 잘 하다가 갑자기 계엄 선포한 그날이 독립언론에서 김건희/고모 폭로하려던 날인데 이게 우연일까? 덮고덮다가 빡친거다. 그간 계획하던거 폭발시킨거지. ## 12월 3일의 주요 사건**서울의소리 ..

내 이야기 2024.12.26

더이상 검사 출신 대통령은 안된다.

평생을 사람 잡으며 벌주며 살아온 사람에게 국가 권력은 독이다. 윤석열로 증명됐다. 더이상 검사 출신이 대통령을 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 게다가 홍준표는 국가 비전을 보여줄 정도로 국민과 소통할 역량이 있을까? 또다시 극우와 맞붙어먹는거 아닐까? 홍준표 “이재명 다룰 사람·트럼프 맞짱뜰 사람 나밖에 없다...대선 출마한다”홍준표 대구시장이‘헌법재판소가 윤석열 대통령 탄핵 인용 결정을 내릴 경우에 대선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26일 대구시청 산격청사 기자간담회를 통해 “조기 대선을 할 경v.daum.net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라 했다.

내 이야기 2024.12.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