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2/28 3

1년 지나면 의리있다고 또 뽑아준다는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

오늘 전두환 사위 윤상현의 전광훈 목사 자유통일당 집회 발언이 화제다. 당에서 쫓겨난 민경욱이 떠오른다. 아래는 기사 발췌. "민주당이 '내란 세력'" 탄핵 반대 집회 간 윤상현‥김용현 입장 배포까지◀ 앵커 ▶ 한덕수 국무총리 탄핵소추가 "원천 무효"라고 주장하고 있는 국민의힘은 12·3 내란 사태 관련자들을 두둔하는 듯한 행보를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윤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에 현역n.news.naver.com윤석열 대통령과 한덕수 국무총리 탄핵소추를 막지 못한 걸 사죄한다며, 큰절부터 했습니다.[윤상현/국민의힘 의원]"사죄의 큰절부터 올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그러더니, 입법 폭주와 예산안 삭감으로 행정부 기능을 마비시킨 민주당이 진짜 '내란 세력'이라는 주장을 펼쳤습니다.[윤상현/국민의힘 의원..

내 이야기 2024.12.28

우리가 챙겨줘야할 양심적인 국민의힘 의원

조경태 의원- 국민의힘 내 6선 최다선 의원으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탄핵소추안에 찬성 의사를 공개적으로 밝힘- 이번엔 국민만 보고 가겠다며 소신 투표 의지를 표명안철수 의원- 첫 탄핵표결부터 참석하며 헌법기관으로서 역할 수행김예지 의원- 첫 탄핵표결부터 참석하며 헌법기관으로서 역할 수행김상욱 의원- 첫 탄핵표결부터 참석하며 헌법기관으로서 역할 수행

내 이야기 2024.12.28

국민을 범죄자로 보는 검찰 출신 대통령

검찰 출신은 정치를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평생을 죄를 찾아 벌주는 일을 해왔기 때문에 국가적 리더십을 보여줘야 하는 정치인으로서는 자력이 부족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차라리 미국처럼 기업인이 정치인을 하는게 낫다.윤석열이 바로 단적인 예다. 검찰 조사 결과가 발표됐는데 이미 윤석열은 오래전부터 국민의 행동, 국회의 권한행사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이었고 이를 뒤엎기위해 계엄을 논의했다. 국회의 다수당을 야당에게 준 것도 국민인데 국민의 뜻을 거스르고 부정선거에 대한 극우세력의 어불성설에 눈과 귀가 멀고 무속인에게 의존해 결국 국가성장비전도 없이 이렇게 비참하게 막을 내리게 되는 것이다. 내란수괴에게는 사형 무기징역 무기금고만 남는다. 尹, 3월부터 "이게 나라냐" "특단 대책" "국회 패악질" 언..

내 이야기 2024.12.28
반응형